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킬미힐미 종방 - 미미로 함께 웃고 울던 행복하던 시간들 : )
    일상/TV 2015. 3. 15. 18:50
    반응형







    두려워하던 킬미힐미 막방날이 왔다 ㅠㅠ



    19화 예고편에 새로운 인격 출현에 온갖 해결 안 된 떡밥들로 

    한 화에 마무리 제대로 못 할 거라는 걱정이 많았으나 

    역시 갓수완 갓진만 

    사이다 같은 진행와 빠른 전개에도 불구하도 

    여전히 그 중심은 잘 살아있다 ㅠㅠ


    그리고 연출 겁나 좋아 

    저번 포스팅에서 연출보다 각본이 좋다고 한 말 취소할께요 ㅠㅠ


    무엇보다 이번 화에서 가해자의 용서라는 약간은 논란이 될 수 있는 주제를 

    확실하게 잡아주어서 좋았다 ㅠㅠ


    마지막 화에서 인격들과의 이별에 웃고 울다 

    미미제약과 계열을 체결하는 전화 통화에 격뿜 ㅋㅋㅋ


    미미제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약빤 미미들이 직접 미미제약을 차린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센스보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고로 미미는 원래 킬미힐미 갤러리 사람들 ㅋㅋㅋㅋㅋ

    인데 왠지 어느순간부터 킬미힐미 팬을 통칭하는 용어가 되어버린 듯 ㅎㅎㅎ


    ------------------------------------------------------------







    섹션에서 피디가 여기 모이신 분들이 뭐라고 불리는지 아냐고 

    물어보니까 지성씌 답 ㅋㅋㅋ


     





    미미 킬미힐미 갤러리를 이용하는 게이들을 칭하는 호칭. 태초에 빛이 있었을 무렵, 킬미힐미에서 ‘킬힐’을 아이도루라고 칭했을때 팬덤 이름은 ‘미미’라 부르자고 주장한 어떤 미미의 씽크빅으로 센세이션을 일으킴. 관) 가보시 : ‘가보시 없는 킬힐은 킬힐이 아니다.’ 의 이유로 동일 미미가 미미와 함께 제시한 팬덤 이름의 후보였으나 병맛 웃음만을 씁쓸하게 남긴 채 광탈. 관) 너미미=너. 관) 나미미=나. 관) 나무미미. 관) 공홈미미. 관) 엠빅미미.






    거기서부터 낄낄대며 웃으면서 보다가 

    시청자 여러분과 미미들에게 감사하다는 마지막 인사를 보고 으헉 

    이 드라마 왜이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 마지막까지 감동이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갤에서 퍼온 마지막 인사 ㅠㅠ 

    아 그러보니 유난히 인사도 많이 해줬어 ㅠㅠ

    새해인사도 해주고 마지막 인사도 해주고 ㅠㅠ

    저 잠깐사이에 인격들로 인사하는것 보소 ㅠㅠ

    정말 갓성 마지막까지 연기력 ㄷㄷㄷ

    유리가면 보는 기분으로 매회매회 보게 했었지. 

    꼭 연말에 킬미힐미로 연기대상을 타기를.


    --------------------------------





    헉 그러고보니 엽서에도 깨알같이 써있는 미미들 ㅠㅠㅠ




    시청률은 그닥 높지 않았으나 유난히 열광적인 팬들이 많았던 드라마였던 것 같다. 
    그리고 갤러리도 엄청 활성화 되어서 원래 디씨 안하던 사람들까지 
    복작복작 같이 잘 달렸었던 같다. 

    여러 행사도 많았지... 
    킬미힐미 감독판 블루레이/디브이디 제작도 성공적으로 진행하고있고 
    학대아동을 위해 성금도 이천만원도 넘게 모으고 
    갤북도 만들고 중간중간 조공도 가고
    논란이 많긴했지만 마지막 방송은 단관도 하고 +_+; 
    (집만 가까웠어도)


    약빨면서 존재감넘치게 달려와서 그런지 

    언젠가부터 킬미힐미팬 = 미미 라고 각인이 되어버린 듯 ㅋㅋㅋㅋ


    그 후 방송에서 엠빅에서 공홈에서 나무에서 수시로 

     등장하는 미미라는 단어들 ㅋㅋㅋ





    막방이라니 아쉽고 아쉽지만 

    그래도 미미로 함께 웃고 울던 행복하던 시간이였던 것 같다 ㅠㅠ


    일단 1화부터 정주행 다시 하고 

    블루레이 나오면 한번 더 봐야지 ㅠㅠ


    그리고 서로 팬이라는 감독님들과 미미들에게도 

    그동안 감사했다고 즐거웠다고 

    당신들은 눈부시게 빛나고, 미치도록 사랑스러웠다고 

    전하고 싶다 ㅠㅠ


    엉엉ㅠㅠㅠㅠㅠㅠㅠ

    이번 생은 망했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즐거웠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추가 ) 

    종방연 후기 보다가 김진만 감독님 사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헛 1호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열심히 살아야겠다 

    이 들마는 작가도 감독도 왜이리 따뜻해 ㅠㅠ 







    with 엠빅미미 


    ^____________________^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