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5 무도 가요제 긴급총회 - 광희 & 지디태양
    일상/TV 2015. 8. 12. 02:43
    반응형

     


    다음은 광희 & 지디태양 ( & 도니 )  



    저번화에서 고민을 적어내라니까 

    제일먼저 일어나서 전력질주한 지디 & 태양 ㅋㅋㅋㅋ


    넘 빨라서 캡쳐도 흔들렸음 ㅋ











    지디가 경솔했다고 하니까 자기가 그리울줄 알았다며 

    기세 등등해진 형돈 ㅎ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편지를 다 읽고 재석씨가 "야 참 잘한다 기가막힌다 이제" 라며 연신 칭찬 ㅋ

    확실히 긴급총회 내내 지디&태양이 예능도 알아서 캐리하고 있음 ㄷㄷ

    무도 가요제 세번째 참석하면서 이제 예능 분량도 알아서 뽑는 지디 ㄷㄷ





    읭 그런데 편지를 다시 읽고 나서 정말 울먹거리는 광희 ㄷㄷㄷㄷ



    사실 불만에 진담이 반 이상은 섞여 있긴 했겠지만 ㅎㅎ 

    예능으로 웃기려고 게스트인 지디가 하드캐리하고 있는데 

    무도 멤버인 광희가 예능을 다큐로 받으면 안되지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그러나 곧 마음을 추스리고 소속사로 역공하는 광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긴급총회에서 광희가 처음으로 웃겼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무도에서는 괜히 기죽어 있는 것보다 뻔뻔한게 차라리 나은 것 같음 ㅋ

     


    광희에게 음악을 아직 안들려줬지만 이미 음악이 있다고 하는 지디 

    곧바로 씐이 난 광희는 춤을 춰보지만 






    그 와중에 지디 단호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광희가 형들이랑 있을떄는 재밌는데 셋이 있을떄는 갈피를 못 잡는 것 같다고 

    인터뷰 내내 재미 걱정하는 태양 

    근데 인터뷰 내용 진심인것 같음 ㅋㅋㅋㅋㅋ








    여전히 단호박인 지디 ㅋㅋㅋ

    아무래도 티격태격으로 컨셉 잡은듯 합니다

    예능에서는 청춘드라마보다는 티격태격이 더 나은 법이죠 ㅎ


    이후 정준하의 자작랩이 이어집니다 

    아 그런데 계속 듣고 있으니까 준하 랩도 왠지 이제 정겨움 ㅎ




    그 후 준하의 자작랩이 올드하다는 희열옹   

    요즘 래퍼들은 어떻게 하는지 보여달라면서 지디에게 요청하는 도니 






    파트너 결정되고는 혁오에 온 정성을 쏟더니 

    지디가 편지에서 예능 분량 걱정하니 곧바로 분량 챙겨주기 시작하네요 


    훈훈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리를 만들어주니 곧바로 받아서 맛깔나는 랩을 보여주는 지디 ㅎ 


    지디가 끝나고 재석씌가 자이언티에게도 랩을 보여달라고 하니까  

    곧바로 오혁 준비시키는 도니




    옛 파트너와 현 파트너를 둘 다 번갈아가며 챙기느려고 바쁨  ㅋㅋ


    그런데 둘에게 랩 시킬때 표정 변화 ㅋ

    태도 너무 다른거 아닙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디에게는 확실히 어리광 부리는 표정 ㅎ

    지디가 괜히 귀엽다고 하는게 아니였어 ㅎㅎㅎ



    개성있던 자이언티의 랩이 끝나고 

    힙합 랩 전문 형돈씨를 시켜보자는 희열씨  

    이번 총회에서 유희열씨 전반적으로 진행 잘 하는듯 +_+







    정체불명의 의성어와 함께 레이백이 실린 강력한 랩을 선보이는 도니 ㅋㅋㅋ





    감탄의 박수 보내는 구파트너 지디 

    표정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확실히 이 두 조합이 훈훈하긴 하네요 ㅎ




    그래도 기쁨 게이지 만랩 찍은 오혁도 귀엽습니다 ㅎ

     


    마지막으로 춤에 이견이 있는 진영과 재석 팀 차례입니다. 

    한국의 흥 vs 미국의 그루브 로 팽팽하게 대립을 하면서 

    100PM vs 130BPM으로 뮤지션을 통한 댄스 비교를 해보자고 하네요. 



    말이 끝나자마자 또 곧바로 지디부터 가자는 도니 




    한번 챙겨주기 시작하니까 제대로 분량 뽑아주네요 ㅋ





    쑥스러워 하면서도 곧바로 일어나서 멋진 댄스를 보여주는 지디 & 태양 


     

    마지막에는 이런저런 갈등이 있었지만 걱정하지 말라고 

    가요제 당일에는 모두 좋은 무대를 보여주도록 노력하겠다고 이야기하며 

    훈훈하게 긴급총회는 끝이 납니다. 




    그런데 분명히 광희팀 포스팅하려고 했는데 

    쓰다보니 도니 분량이 더 많아져버렸음 

    그런데 광희팀 분량을 도니가 뽑고있어서 어쩔수 없었음 ㅋㅋㅋ



    그나저나 늦게 포스팅하다보니 

    벌써 가요제가 내일이군요 +_+


    부디 올해도 성공적으로 사고없이 가요제가 

    무사히 잘 마무리되기를 바랍니다 +_+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