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브로큰발렌타인 보컬 반님의 부고소식....
    일상 2015. 8. 4. 04:37
    반응형

     

     

     

     

    너무 슬픕니다.

     

    탑밴드에서 당신들을 처음 본 이후부터

    당신들은 나에게 언제나 크리스탈이였습니다.

    다시는 반님의 목소리로 브발의 노래를 듣지 못한 다는 것이 

    너무 슬프고 너무 슬픕니다.

     

     

     

     

     

     

     

     

     

     

     

     

    알루미늄

     

    부서진 황금의 그 조각들도
    누군가 에겐 당연한 온기도
    그저 바라본 채 그저 스쳐간 채
    난 오늘로 돌아왔고

    애써 미소 짓는 너의 입술에
    아직 남아있는 그 그늘처럼
    모두 싸늘하고 너무도 차가워
    오직 너와 나의 지금만이

    눈부신 오늘밤 이 시간 속에
    그보다 빛나는 너의 두 눈에
    빛나는 크리스탈이 되지못한
    나의 차가운 알루미늄만이

    애써 외면해왔던 것들에게
    그들과 같은 표정을 지었고
    항상 그려왔던 항상 믿어왔던
    난 점점 더 멀어지고

    세상은 또 그 한순간도
    모질지 않은 날이 없겠지만
    화려한 불빛도 따뜻한 벨벳도
    없는 오직 너와의 오늘만이

    눈부신 오늘밤 이 시간 속에
    그보다 빛나는 너의 두 눈에
    빛나는 크리스탈이 되지못한
    나의 차가운 알루미늄만이

    눈부신 오늘밤 저 하늘아래
    그보다 빛나는 너의 입술에
    빛나는 크리스탈이 되지못한
    나의 차가운 알루미늄만이

    어쩌면 오늘 단 하루일지 모르는

    두 번 다시 오지 않을 것만 같은 밤

    따뜻한 바람과 조금은 맞지 않는
    소리의 기타를 안고
    오늘이 지나면 사라질 것만 같은 이 노래를
    조용히 흔들리는 불빛들과
    말없이 미소 짓는 네 눈빛에
    그저 난 바라본 채 그저 난 바라본 채
    믿을 수 없는 이 시간을

    눈부신 오늘밤 이 시간 속에
    그보다 빛나는 너의 두 눈에
    빛나는 크리스탈이 되지못한
    나의 차가운 알루미늄만이

    눈부신 오늘밤 저 하늘아래
    그보다 빛나는 너의 입술에
    빛나는 크리스탈이 되지못한
    나의 차가운 알루미늄만이

     










    눈물이 그렁그렁해서 라이브 영상을 찾다가

    갤러리 락페때 영상을 보았습니다.  

    브발도 관객들도 정말 행복했던 공연이였지요.

     

     

    브발을 알게되고 기타를 배우고 공연을 다녔던 그 시기는

    제 인생에서 가장 행복했던 시기 중 하나였습니다.

     

     

     

    이 글을 쓰면서도 믿어지지 않네요.

     

    그동안 브발의 노래에 많은 위로를 받아왔는데

    그저 미안하고 미안한 밤입니다.

     

    많이 고마웠고 그리고 그곳에서 평온하시길 빕니다.

     

     


    Oh my, my shining blurry life

    Oh what a glory life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