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질투의 화신 덕질 시작했습니다 ㅠㅠ (데이터 주의)
    일상/TV 2016. 10. 16. 16:27
    반응형



    아 미치겠네... 킬미힐미 이후 드라마 거의 본적도 없는데 

    전혀 드라마 내용도 분위기도 다른 질투의 화신에 급 빠져서 

    이 바쁜 와중에 드라마 포스팅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ㅋ



    그런데 조정석 연기 정말 잘해서 정신을 못 차리겠어요 ㅋㅋㅋㅋ


    그간 조정석이 나왔던 영화나 예능에서 별 매력을 못 느끼꼈던 것으로 봐서 

    화신이가 이렇게 매력있고 귀여운것은 정말 백퍼 연기력의 힘 (셜록의 베니처럼 ㅋ)



    처음부터 연기 잘한다고 생각했는데 

    최근 회차에서 화신이가 갑자기 왜 더 매력있는지 몰랐는데 

    사랑에 빠진 남자의 불안함과 애틋함을 조정석만큼 

    전해져오게 하는 남자 배우가 없다는 까페 댓글에 백퍼 동감했습니다. 







    나랑 자자




    (눈깜박 침꿀꺽)x2




    나랑 자자


    (짤줍:질투의화신 갤러리)



    밥이나 먹자 하는 것처럼 여상스럽게 나랑 자자 라는 대사 톤을 치는 것도 놀라웠고 

    말해놓고 긴장이 역력한 표정을 보이면서도 

    다시 굳히기로 한번 더 돌직구를 날리는 이러한 짧은 표현만으로도 

    화신이라는 캐릭터를 제대로 표현하는 것이 놀라웠습니다. 

    (그 와중에 화신이 표정 귀엽고요 ㅋ)





    그리고 이 신 전반적으로 음악이랑 카메라 다 미친 것 같아 ㅋㅋㅋㅋㅋㅋㅋ

    이  OST 나오면 당장 삽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why don't you think about me and you and me and you

    what about us 

    월화수목금토일


    음악 나오기전에 가사 다 외울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노노노 음악이랑 꼭 같이 나오기를! 





    그리고 조정석이 대사의 호흡, 딕션 이런것들도 원래 정말 잘 하는 배우라고 생각했는데 

    똑같이 마이크로 생활연기의 달인 공효진을 만나니까 

    이 두 배우의 연기합 시너지가 정말 무시무시 하더군요 ㅋ



    화신이와 키스하고 정원에게 다시 가버린 표나리에 대한 분노를 쏟아붇는 장면에서도 

    이 두 배우의 연기의 합이 정말 좋았습니다. 






    언덕길에서 질투에 미쳐 날뛰다가 

    표나리의 자기 사랑안하냐는 질문에 

    갑자기 무너지면서 

    사랑해 사랑하니까 이게 미친놈처럼 펄쩍펄쩍 뛰는거아야 라면서

    감정 복받치면서 울것 같은 표정으로 목소리 떨리는 거 보면서 진심으로 감탄했습니다. 


    우리 헤어져요라는 나리의 말에 


    우리가 뭘했다고 헤어져 

    시작도 안했어

    이제 시작할라고 그랬어 

     

    라는 대사를 칠 때도 그 표정 억양 떨리는 목소리 

    대사 사이의 호흡 


    으아아아 몇번을 반복해서 봤는데 

    정말 완벽하다라는 말밖에 할 수가 ㄷㄷㄷㄷㄷㄷ


    정말 연기를 하고 있다는 느낌이 1도 안들어요.



    공효진이 화신 역에 조정석 추천했다고 하는데 

    정말 잘한것 같습니다 ㅠㅠ


    공효진 나오는 드라마 여러번 봤는데 이번의 케미가 정말 역대급인 것 같아요. 

    그리고 조정석은 이번 드라마로 정말 연기 잘하는 배우로 다시 보게 되었습니다. 

    무엇보다 정말 이렇게 찌질하고 귀여운 화신 역활을 

    이 배우 아니면 누가 했을까 싶어요 ㅋㅋㅋㅋ


    아 쓰다보니 생각했는데 이렇게 찌질하게 난리치고 

    한달후에 회사 출근하면서 표나리 마추칠 때는 또 쓸데없이 개당당 ㅋㅋㅋㅋㅋㅋㅋㅋ










    (짤 줍 : 질투의화신 갤러리 - 멋이라는 것이 폭발(feat. 정직해제))


    여기서도 배경음악 좋았었어요 ㅋㅋ

    음악 감독님 정말 사랑합니다 ㅋㅋㅋㅋㅋ


    아 정말 능력있는 또라이, 배운 변태 

    이화신 겁나 매력있습니다 ㅋ



    여튼 덕질은 이제서야 시작입니다 +_+ 

    킬힐 만큼은 아직 아니지만 제대로 시동 걸린 느낌 


    약빤듯한 작감과 미친듯이 연기하는 배우의 조합은 

    언제나 옮습니다!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