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인 크로니클] 외날개의 용기사 피 그레어 - 인연의 이야기

 

체인크로니클 10월 두번째 주 업뎃에서 새로 나온 아르카나

외날개의 용기사 피 그레어 입니다.

 

일러도 괜찮고(...) 스토리도 맘에 들어 포스팅합니다.

뭔가 약간 서글픈 내용이네요(...)

 

 

 

 

 

 

 

 

 

아르카나 이름: 외날개의 용기사 피 그레어

레어도: 5성

스킬: 슈트름 드라체 , 전방 범위 내의 모든 적에게 대미지(중)을 입힌다.

어빌리티:

용에 대한 지식 - 드래곤 종족에게 입히는 대미지가 증가하고, 받는 대미지가 감소한다.

용기사의 혼 - 파트너 판글레스의 결의가 깃든 용기사의 혼. 필살기의 위력이 상승한다. 피 그레어의 전용 어빌리티.

 

무기 어빌:

맑은 용의 영혼, [마신 아엘 그룬 습격]만 유효. 아엘 그룬에게 입히는 대미지가 증가한다.

 

 

 

 

 

 

 

 

 

 

 

 

 

 

 

 

 

 

 

 

 

 

 

 

 

 

 

 

 

 

 

 

 

 

 

 

 

 

 

 

 

 

 

 

 

 

 

 

 

 

 

 

 

 

 

 

 

 

 

 

전투중

 

 

 

 

 

 

 

 

 

 

 

 

 

 

 

 

 

 

 

 

 

 

 

 

 

 

 

 

 

 

 

 

 

 

 

 

 

 

전투중

 

 

 

 

 

 

 

 

 

 

 

 

 

 

 

 

 

 

 

 

 

 

 

 

 

 

 

 

 

 

 

 

 

 

 

 

 

 

 

 

 

 

 

 

 

 

 

 

 

[ 체인크로니클 ] 자칭유령 학도 - 만남의 이야기 (2)

 

체인크로티클 - 자칭유령 학도 만남의 이야기 두번째

 

 

 

 

 

 

 

 

 

 

 

 

전투후

 

 

 

 

 

 

 

 

 

 

 

 

 

 

 

 

 

 

 

 

 

 

 

 

 

 

 

 

 

 

 

 

 

 

 

 

 

 

 

 

 

 

 

 

 

 

 

 

 

 

 

 

저도 마냥 놀고싶습니다 하하ㅠㅠ

 

 

[ 체인크로니클 ] 자칭유령 학도 - 만남의 이야기 (1)

 

 

 

 

 

체인 크로니클 한국형 캐릭터중 하나인 자칭유령 학도.

갠적으로 한국형 캐릭터들이 콜라보 캐릭보다는 스토리가 재밌는 듯.

특히 학도 스토리는 게으름뱅이인 내 성향에 딱 ㅎ

나도 유령선언하고 유유자적하게 살고싶다 ㅠㅠ

 

 

 

스킬이 꽤 좋은 춘향에 비해 스킬도 미미하다.

이름부터 소심한 화살 ㅋ

참고로 어비스 화살을 주면 룩이 상당히 괜찮음.

 

 

 

성우는 문선희님.

그런데 한국형 캐릭터이건 콜라보 캐릭터이건

목소리가 다 작게 녹음되어있다; 

 

요튼 만남의 이야기 시작!

 

 

 

 

 

 

 

 

 

 

 

 

 

 

 

 

 

 

 

 

 

 

 

 

 

 

 

 

 

 

 

 

 

 

 

 

 

 

 

 

 

 

ㅋㅋㅋ 학도 등장 !

 

 

 

 

[ 체인크로니클 ] 제멋대로 조수 향단 - 만남의 이야기 (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학도의 스토리와 연관해서 보니까 더 재밌네요 ㅋ

얼릉 레벨업해서 두번째 스토리도 봐야겠습니다 +_+/

 

[ 체인크로니클 ] 제멋대로 조수 향단 - 만남의 이야기 (2)

 

 

 

 

 

 

 

 

 

 

 

 

 

 

 

 

 

 

 

 

 

 

 

 

 

 

 

 

 

 

 

길어서 다음 포스팅에 계속

향단은 아가씨바보에 방향치이군요 ㅋ

[ 체인크로니클 ] 제멋대로 조수 향단 - 만남의 이야기 (1)

 

 

 

 

체인 크로니클 한국형 신캐릭터 - 제멋대로 조수 향단 입니다

 

춘향과 학도 스토리에서 계속 언급되서

언젠간 나올거라 생각하긴 했는데  여자일 줄 알았는데 남자였네요 ㅋ

일단 일러는 합격점입니다.

춘향보다 더 이쁨 (...)

 

 

 

 

 

아직 레벨업을 못해서 성능은 다음에 쓰기로 하고

일단 스토리 덕후답게 스토리부터 +_+

 

 

만남의 이야기 [ 아가씨를 위하여] 입니다.

이번 신규 한국 캐릭터들은 스토리가 재미있는듯 ㅋ

 

 

 

 

 

 

 

 

 

 

 

 

 

 

 

 

 

 

 

 

 

 

 

 

 

체인크로니클 캐릭터 - 제 2영주 요시츠구 (★★★★)

 

 

갠적으로 첸클 베스트 아르카나 2위인 콩령주님!

일러, 목소리, 스킬 다 훌륭합니다 +_+

 

 

 

 

 

레어도: ★★★★★

성장타입: 보통

경험치타입: 750

cost : 18

 

MIN: attack 6150 hp 7100

2돌 : attack 8400 HP 7900

 

스킬: 산화요란, 자신을 중심으로 범위 내에 있는 적 전체에 최대 HP 110%의 대미지를 입히고,

자신도 40%의 대미지를 입는다.  (2마나)

어빌 1 : 수라의 약동 , 일족에 계승되는 수라의 피가 강자와 대치했을 떄 진짜 힘을 발휘한다.

보스 웨이브 시에 공격력 (30%) 이 증가한다.  

어빌 2 : 꽃이 질 무렵의검섬, 한번 꽃이 질 때의 일섬. 빈사상태가 되면 공력력이 증가(60%)하고,

적에게서 받는 대미지가 (30%) 감소한다. 요시츠구의 전용 어빌리티.  

 

 

보스 웨이브 시 빈사 상태로 싸우면 엄청난 수치가 나올 듯 ㄷㄷ

이번 마신때 요시츠구와 사콘을 같이 써서 사콘 복수 기능을 짬짬히 사용해 볼 까 한다.

 

 

참고로 내가 준 무기는 요도 지라이야

 

크리티컬율이 높아 크리가 잘 뜨는데도 아직 강화가 덜 되었네 ㄷㄷ

다 강화하면 크리율이 더 올라갈듯

 

그리고 무엇보다 룩을 중요시하기 때문에 당연한 선택이랄까 ㅋ

 

 

 

기본 공격력은 어택/10이니 840 이 나오고

 크리티컬 시에는 기본 공격력 *1.5배이다. 즉 1260이다.

보스전에는 30% 업이니 기본 공격력 1092

보스전에서 크리티컬시에는 1.5배이니  1638

거기에 빈사 상태라면 60%업이니 기본 공격력 2015

만약 보스전 + 빈사상태 + 크리시에는 공격력 3024

 

거기다 서브 버프 + 버스 스킬 캐릭터까지 더하면 음 엄청날듯 -_-;

 

버프 캐릭터 몇명 데려가서 실험해봤다.

 

서브 : 유리아나(공업 10%), 비엔타 (공업 10%)

 

 

그냥 일반 크리티컬 : 1580

 

 

일반 상황에서 명월 버프 받을 시 크리티컬 : 3335

 

 

이건 보스전에서 스킬 사용시 (명월 버프) : 21880

 

버프 캐릭터 두 명과 동시에 스킬쓰려고 했는데 마나가 자꾸 꼬여서 ㅠ.ㅠ

 

 

 

요튼 결론은 콩령주님은 셉니다 ㅋ

 

 

 

 

 

 

 

 

 

 

 

[ 체인크로니클 ] 얼치기 정보상 춘향 - 운명의 이야기 (3)

 

 

 

 

 

 

 

 

 

 

 

 

 

 

 

 

 

 

 

 

 

 

 

 

 

 

 

 

 

 

 

 

 

 

 

 

 

향단이 ㅋㅋ

왠지 명탐정김전일의 진히로인 미유키가 생각나네요 ㅋ

 

[ 체인크로니클 ] 얼치기 정보상 춘향 - 운명의 이야기 (2)

 

 

의외로 스토리가 기네요(...)

한첸 운영팀 나름 노력하고 있는건가..

 

그것보다 10장이나 열어주지;

 

 

 

 

 

 

 

 

 

 

 

 

 

 

 

 

 

 

 

 

 

 

 

 

 

 

 

 

 

 

 

 

 

 

[ 체인크로니클 ] 얼치기 정보상 춘향 - 운명의 이야기 (1)

비도 오고 칼퇴근도 했고 AP차는 동안 가지고 있는 카드들 스토리도 업뎃해 보겠지만

누가 보려나... 한첸 유저들은 이제 남을 사람만 남은 듯 ㅠㅠ

그래도 갑니다

 

체인 한국형 가챠 춘향 - 운명의 이야기

 자칭 추리 천재 아가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