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집사일기 - 고양이 건강 관리 일기 어플 사용 후기
    일상/노묘 모시기 & 길냥이 이야기 2020. 2. 22. 18:09
    반응형




    집사일기 - 고양이 건강 관리 일기 어플 사용 후기



    밥주는 정원냥이들 정보를 기록하고 싶었는데 

    사용할 수 있는 어플이 나와 포스팅합니다. 



    집사일기 다운로드 링크









    만성질병이 있는 강아지, 고양이 특화해서 기록을 할 수 있는 어플이라고 합니다.


    일단 어플을 다운로드 받고 반려동물 정보를 기록합니다. 




    우리 귀여운 삐용이 정보를 입력했더니 메인에 나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며칠전에 중성화 수술을 해서 기록해둡니다. 




    건강일기를 클릭해서 일기를 씁니다. 

    삐용이는 지금 tnr수술을 가있어서 삼색이와 설이 사진을 올렸스빈다. 





    간간히 보는 길냥이들도 이렇게 기록을 해두면 좋을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