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토스 주식고수 배지 받음
    주식 2024. 1. 13. 20:08
    반응형

     

     

    간만에 토스 주식 프로필에 들어갔더니 주식고수 배지가 생겼네요..?

     

    토스 주식고수 배지

     

     

    실현손익금이 토스증권 상위 5%여야 받을 수 있는 배지라고 하던데 

    잘 벌어봤자 일단위로 몇십단위 (그것도 자주 있는 일도 아님)이 최고인데 신기해서

    검색해보니 하락장이 계속 이어질 때는 매매를 안해도 받은 사람이 있다고 함 ㅋㅋㅋㅋ

     

     

    상대적인 순위라서 그런듯 ㅋㅋㅋㅋㅋㅋ

     

     

    요튼 뭔가 공식으로 주식고수라고 땅땅 인정해주는 것 같으니 기분이 좋았다 ㅎㅎ

     

     

     

     

    그리고 종목방에 별거아닌 잡담을 썼는데 좋아요도 눌러주고 팔로우도 생기고 있다..?

    이것이 주식고수 배지의 힘인가..?

     

    그런데 뭔가 부담이 되서 오히려 글을 더 안쓰게 된다. 

     

     

    참고로 지금까지 모은 토스증권 배지들 ㅋㅋ

     

     

    다른 배지는 그냥 그런데 자산가 배지는 있으면 좋을 것 같다. 

    그만큼 시드가 크다는 것이니까. 

     

    그나저나 평일 오후 7시에 업데이트 된다고 하니 나중에 사라지는건지 일회성인건지는 잘 모르겠다. 

    그런데 며칠 지났는데도 여전히 있는거보니 계속 있는 것인지도..?

     

     

     

     

     

     

     

     

     

     

    728x90
    반응형

    '주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8년 증시 휴장일  (1) 2018.01.01
    U-cybos가 서버에 접속되어 있지 않습니다 오류  (0) 2017.07.29
    2017년 증시 휴장일  (0) 2017.01.19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