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무한도전 가요제 - 지디 & 태양 모음
    일상 2015. 7. 28. 00:56
    반응형




    사실 이번 가요제에도 지드래곤이 나온다고 했을때

    반쯤은 좋고 반쯤은 그냥 그랬다. 


    2013년도 무도 가요제에서 형용돈죵이 너무 재밌었지만

    너무 재밌었기에 가요제에서 나올만한 그림은 다 나왔다고 생각이 듣고 

    서로 다른 멤버와 해도 그 이상의 합이 나올까라는 생각도 들어서.  


    그리고 복면 가왕 컨셉으로 한다고 했을때도 

    지디 목소리가 특이한데 설마 그걸 몰라볼까 했는데 

    실제 방송에서 흥보가 기가 막혀를 보고 놀랐다. 




    - 탈춤추다 탈골됐네 가 부르는 흥보가 기가막혀 - 


    일단 무대 자체가 좋았다.  

    노래나 춤도 좋았고 무대를 정말 즐기면서 만든 것이 느껴졌다. 

    그리고 목소리도 동작도 제대로 숨기기 위해서

    노력한 것도 좋았다 ㅎ 


    기사에서 스포를 내지만 않았으면 

    정말 제대로 놀랄수 있었을텐데 이 부분은 많이 아쉽다 -_-

    일단 여기서부터 기대감이 업되기 시작함 


     






    그리고 이어지는 무도멤버들의 실력공개 

    도니의 늪에 버금갈정도로 충격적이였던 광희의 무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현역 아이돌의 무대라 보기엔 많이 놀라웠지만

    사실 광희를 파트너로 점찍어두고 있었다던 

    지디와 태양이 제일 놀라지 않았을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광희가 빵야를 날리자 곧바로 도와주러 나와주는 태양 

     ㅎㅎㅎㅎ

    지금까지 몇 번 안나오긴 했지만

    태양 전반적으로 성격 착해보인다 ㅎㅎ


    그리고 셋이 같은 춤을 추는데 왜 이리 느낌이 달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짧은 무대였지만 제대로 흥겨운 무대였음 







    그리고 이어지는 도니 파트너 선택의 시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혁오를 탈락시키는 것처럼 훼이크를 걸면서 



    한명씩 떨어트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정말 이 영상은 다시봐도 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캡쳐하다 보니 영상 내내 지디 표정이

     계속 긴장타는듯한 미묘함 ㄷㄷㄷㄷ


    표정에 여유가 전혀 없음 





    도니의 훼이크 탈락은 이어지고..



    또다른 도니 바라기 윤상님 탈락 ㅠㅠ


    예능 초보자에게도 겁나 가차없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윤상님 어쩔 ㅋㅋㅋㅋㅋㅋㅋ





    태양의 순서가 다가올수록 점점 더 미묘해지는 지디의 표정 

     






    결국 태양의 손을 잡아 끌어 데려오려는데....


    저번 가요제때도 지디가 도니를 데려간적이 있었지만

    이제는 서로 상대가 바뀌었음 ㅋ








    선택은 내가 하는거야 ㅋㅋㅋㅋㅋㅋ

    라고 막는 도니 

    겁나 도도함 ㅋㅋㅋ

    좋다 ㅋㅋㅋ








    그리고 굳이 남겨놓은 태양에게 

    지디에게 끝났다는 메세지나 전해주라며 

    매몰차게 밀어버리는 도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태양 불쌍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디에게 저 메세지를 전하겠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이용당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예능 초보에게도 가차없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으로 빅뱅에게 급호감을 갖게 한 판타스틱 베이비 노래방 영상 




    와우 노래방에서도 저정도면 정말 라이브 잘하는 거다 ㄷㄷㄷㄷ

    라이브 영상 찾아봤는데 음원과 차이가 없어서

    일부러 MR 제거 버전도 찾아서 들어봤는데 레알 ㄷㄷㄷ

    그리고 지디 춤도 정말 느낌있게 잘 춘다 ㄷㄷ


    저번 가요제 도니&지디 보고 지디를 다시 알게되었는데

    이번 가요제보고는 빅뱅 팬될 것 같다. 






    노래가 끝나고 프로듀서로서 광희의 기를 제대로 살려주는 지디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는 살려줘도 신나서 승리 파트는 잘한다는 광희의 말에는 

    승리 노래 잘한다고 단호박날리는 지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친구 무도 그동안 나온거 보니까 

    예의바르게 사람들에게 잘 하긴 하는데 

    좋고 아닌건 겁나 확실한 것 같다 ㅋㅋㅋㅋ





    꿋꿋히 우리 승리 노래 노래 진짜 잘한다는 지디 ㅋㅋㅋㅋ





    마지막까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와중에 진짜 친구들끼리 노래방온거처럼 

    노래 고르고 있는 태양 ㅋㅋㅋ


    저번 무도 가요제에서 최고의 캐미를 보여주고 

    이번 가요제에서는  

    무도 멤버로서 가장 어려울 듯한 상대 혁오를

    프로듀서로서 꽤 어려울 듯한 무도 멤버 광희를 만난

    지디와 도니  


    이번 무도제에서도 어렵겠지만 (상대가 상대인만큼 +_+;)

    둘 다 좋은 결과물 & 빅 웃음을 내기를 바라면서 포스팅을 마무리 한다


    그리고 빅뱅 라이브는 공연에서 꼭 제대로 봐야겠다 +_+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