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정형돈 무도 가요제 모음 - 늪, 여러분, 처음에 사랑이란게
    일상 2015. 7. 14. 22:31
    반응형



    원래 무도에서 도니를 제일 좋아하긴 하는데 

    정말 도니는 가요제에서는 평소의 두배 이상 웃기는듯 ㅋㅋ

    본방으로 이번 가요제에서 도니 노래 부르는 거 보고

    정말 굴러다니면서 웃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





    2011년 가요제 - 늪


    정말 음악의 늪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껴뒀다 정말로 우울할 때마다 이영상을 봤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포스팅하려고 다시 봐도 웃김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이땐 잘 부른다는 이야기는 할 수도 없었는데 

    가요제마다 확실히 노래도 재미도 발전해가고 있다 ㅋ 






     

     

     

     

    노래 시작하자마자 충격적인 저질 발성으로 가수들을 전원 기립시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파괴력이 음악의 늪 수준이였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질 바이브레이션 그러나 칼같은 박자감 ㅋ

     

     

    웃겨 죽을려고 하는 지디 ㅋㅋㅋㅋ


    영상 내내 다들 미친듯이 웃었으나 

    아무도 파트너를 하고싶지 않아했다(...)

    그리고 도니는 이 중 하나는 똥밟는다는 명언을 남겼음 ㅋ








    2013년 가요제 - 여러분 (임재범) 


    여러분 동영상은 올리면 저작권으로 걸린다고 한다 ( 아쉽 ㅠㅠ) 


    왠지 유튜브에 동영상이 없더라



    2년전보다 깊어진 소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음 멀리보내기와 밀당창법은 이때부터 시작이었다 ㅋㅋㅋ






    가수들의 반응도 폭발적 ㅋㅋ






    2011년 음악의 늪이란 자막에서 

    2013년 명물허전이라는 자막이 붙기 시작 ㅋ







    도니가 노래부르는 내내 

    지디 표정이 예사롭지 않다 ㅋㅋㅋ

    이때부터 이미 베스트 커플의 시작이였던 것 같다 ㅋ 






     

    2015년 가요제 - 처음에 사랑이란게 (버스커버스커)


      


    정말 이 노래가 뭐라고 매일 돌려듣고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포스팅한 이유도 영상 매번 찾아서 듣기 귀찮아서 

    한번 포스팅해서 두고두고 보려고 한 것임 ㅋ

    그런데 객관적으로도 너무 잘한다 ㅋㅋㅋㅋ 

    감질맛나게 가성하다가 지를때 너무 좋음 ㅋㅋ







    일단 자막의 단어 선택들이 2011년과 2013년과 너무 대비됨 

    늪에서 정화로의 대반전 ㅋ




    호칭부터 가요제 제왕 








    명실 공히 완급조절의 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번 가요제 마다 도니에 대한 기대치가 높아지는데 

    항상 그 이상으로 웃기고 예상보다 잘 부른다는게 포인트인것 같다 ㅋ

    이번 가요제도 정말 기대된다 ㅋ



    그리고 가요제에서 도니가 노래부를때마다 

    지디가 옆에서 빵터지고 있는것도 정말 웃김 ㅋ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