킬미힐미 8회 키스신 메이킹 영상 - 차도현입니다

...


태어나서 키스신 메이킹 파일까지 찾아본건 킬미힐미가 처음인듯 싶네요 허허허


8회 키스신 메이킹 영상입니다. 




본방으로 보다가 나도 모르게 까악거리게 했던 그 장면  

메이킹 영상도 참 달달하네요 

 







키스신을 하기 전에도 동선을 맞추기 위해 

여러번 닿을락 말락 다양한 각도를 재보네요 +_+ 


황배우 좋겠다 ㅠㅠㅠㅠㅠㅠ




끌어당길거냐고 묻는 황배우에게 응 이라고 대답하는 지성

으아 두근두근합니다 ㅎㅎ




턱을 가볍게 들어서 다시 각도를 재보는데 

키스신 보면서 실제로 배우가 키스 잘할것 같다고 생각해본적 없는데

지성은 확실히 잘할것 같습니다 


동작들이 하나하나 다 예사롭지 않음 ㅎ









어수선한 분위기때문인지 집중이 안되는 황배우

음악을 들으면서 감정을 잡아보려고 합니다. 

그런데 분위기 정말 어수선하긴 하네요 

배우들은 정말 집중력이 좋아야 할 듯 ㅠㅠ






자신이 음악을 듣다 나머지 한쪽 이어폰을 지성에게 끼어주는 황정음 







같이 드라마의 OST(환청)을 나눠들으며서

다시 리진과 도현의 감정으로 빠져듭니다. 




아 이 두배우가 이어폰으로 음악 나눠듣는 장면 너무 좋습니다 ㅠㅠ

이때 메이킹 영상에서도 환청이 나와서 더욱 좋았음  




이렇게 감정을 잡고 다시 본촬영으로 들어갑니다. 








현실에서도 세기찾는 세기맘 황배우 ㅎ




갑자기 두 손을 꽉 모으고 있는 지성




??????? 

왜 이런가 했더니 얼굴을 감싸는 손이 춥지 않도록 

따뜻하게 한 거군요 ㄷㄷㄷㄷ

메이킹 파일 볼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레알 배려심 돋는 지배우 ㄷㄷㄷㄷ 






이렇게 차도현입니다의 이단키스신 촬영이 마무리 되었습니다 ㅠㅠ





 







  • 강지민 2016.12.11 16:43 ADDR 수정/삭제 답글

    지민아 오늘도 기분이 좋아 보이네 누나는 다 좋아 그래도 마음이 아프고 그래도 마음은 다 알고 싶어서 그래 미안해 지민아

    오늘도 기분이 좋게 해줘 부탁야 그래도 마음은 다 안다 그래도 그런거 같아 보여서 그래 미안하고 그래 다 인정은 다하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