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드] 킬미힐미 8화 촬영 - 요나 메이킹 영상과 현장 사진들


출처: 나무엑터스 페이스북 & 킬미힐미 공식 홉페이지 


8화 정말 레전드급으로 웃겼는데 요나 메이킹도 엄청 재밌네요 

요나 등장 촬영씬도 배우가 셀카봉으로 직접 촬영하고 헤어도 직접 드라이했어 ㅎㅎㅎㅎ


여고생 연기하기 쑥스러울 것 같았는데 

연기만 하는게 아니라 적극적으로 이야기하면서 씬을 만들고 

보조 출연하는 여고생들이 웃으시니까 "나 요나야 :)" 주입식 교육까지 ㅎㅎㅎ 

"멋진 언니라고 생각해 나 요나야" ㅋㅋㅋ


그나저나 촬영장 분위기 정말 좋네요 : ) 



아래는 현장 사진들 




요나는 달리는 폼도 다름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완전 인간비글 ㅎㅎㅎㅎㅎㅎㅎㅎㅎ






배우가 직접 셀카봉들고 촬영하고  ㅎㅎㅎ



머리에 핀 뽑고 기기도 직접 옮겨주고 있네요. 

메이킹 필름을 보니 인성도 좋은 배우인듯 : ) 




쉬는 시간에도 요나복장으로 편안하게 바닥에 누워있습니다 ㅎ




그러고보니 요나 교복입는 것도 지성이 제안해서 스타일리스트가 직접 만들었다고 하네요. 



소속사 관계자는 "지성의 관찰력이 대단하다고 느꼈다. 지성이 버릇 없는 안요나 인격 캐릭터를 위해 단정하지 못한 교복 스타일을 주문했다. 립밤 컬러도 확 튀는 화사함이 묻어나면 좋겠다는 등 굉장히 아이디어가 많다. 놀라운 것은 남자 배우가 여고생 연기를 하기 쑥스러울 텐데 오히려 재미있게 임하며 주변 스태프들을 편하게 해준다"고 전했다. 



핑크교복에 체육복 바지 ㅎㅎㅎㅎㅎㅎ 

역시 여고생은 교복 아래 체육복이죠 ㅎㅎㅎㅎㅎㅎ


요나 연기하는 것보면서 정말 여고생 연기 디테일함에 놀랐네요. 


8화는 정말 레전드급으로 좋아서 오히려 감상 포스팅을 적을수가 없다. 

나중에 시간이 나면 나노급으로 하나하나 복기하고 싶네요... 

하아.. 이틀만 지나면 본방입니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