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한니발 보세요 두번 보세요 -ㅁ-/
    일상 2014. 7. 13. 19:14
    반응형

    이 이야기는 한 동영상으로부터 시작되었다.

     

     

     

    이 때는 그저 재밌다고 낄낄거리고 웃었는데

    이틀후의 내 모습이 될 줄이야(...)

    이 대사 누가 썼는지 모르겠지만 정말 백퍼 공감 ㅋ

    마흔에 가까운 아저씨가 그렇게 귀엽고 애처롭게 떠는 거 반칙 아닙니까 ㅋ

     

    월요일에 보기 시작해서 수요일까지 정주행으로 시즌 2까지 끝내고

    다시 목요일부터 일요일까지 복습 헉헉 지금 시즌 2 10편을 다시 보고 있다.

    확실히 이 즈음은 조금 늘어지지만.. 처음 봤을때 10편에서 그만 둘 뻔했는데

    끝까지 본 내가 정말 잘한것 같다 ㅠㅠ

     

     

    시즌 2 파이널을 보고 난 후 당분간 일을 하면서도 약속을 가면서도 때로는 저녁을 만들면서도

    "박사는(윌은) 그때 왜 ... 했을까"를 나도 모르게 생각하고 생각했었다.

     다시 동영상들을 보고 포스팅들을 찾아보고 다른 사람들의 분석에 감탄도 했다가 이건 아니라는 생각도 했다가.

     

    간만에 뭔가에 푹 빠져서 지내본 게 오랫만이라서 좋은 것 같기도 하고 어색한 것 같기도 하다.

    여튼 한니발 만든 제작진들에게는 감사하고 싶다.

    무슨 영상 하나하나 대사 하나하나가 다 덕질하라고 판 깔아준 것 같은 이런 드라마 매우 좋다 ㅎ

     

     

     일단 복습이 끝나면 다시 한번 제대로 포스팅을 하고 싶다.

    너무 생각할 거리가 많았는데 슬슬 생각이 정리가 되는 기분..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