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4년 슈퍼소닉 퀸 내한 공연 후기
    일상 2014. 8. 16. 02:21
    반응형




    슈퍼소닉 퀸 내한 공연 다녀왔습니다. 


    전에 친구가 가자고 했을 때 프레디 없는 퀸은 가봤자 아쉽기만 할거라고 거절했는데 


    갔다오니 내가 왜 그런 어리석은 발언을 했는지 


    결론을 말하자면 아주 좋았습니다. 


    그간 본 내한공연 베스트 3에 들 정도로. 


    참고로 현재 1위는 라디오 헤드 

     

     

     

    공연 시작전.. 

    가운데 원에서 영상을 보여주는 약간은 복고 느낌의 디자인이였지만

    퀸 공연에는 어울리는 것 같았다. 



     

    이게 그나마 제일 안 흔들린 사진 ㅠㅠ

    내 손은 왜 이모양이지 ㅠㅠ


    another one bite the dust

    사실 이노래는 게이트 플라워즈가 부르는 걸로 처음 접했는데..이날 게플도 공연했는데 퇴근 시간이 늦어서 못봤다 ㅠㅠ 

    신나게 노래부르고 춤추고 좋았음. 초반부에 이 노래가 나왔는데 그 후 보컬 아담 램버트에 대한 의구심을 이후로 접게됨. 

    프레디를 대신할 수는 없었지만... 그러나 사실 누구도 프레디를 대신할 수는 없다. 

    적어도 램버트의 가창력은 매우 좋았다. 그리고 프레디와 다른 매력이 있는 것도 인정 ㅋ  

     

    I want it all

    엄청 익숙한 곡이였는데도 난 이 곡이 퀸 노래인지도 몰랐다! 정말 신났음

    램버트도 한국 관객들의 반응에 기분이 좋은 듯 

    공연내내 amazing beautiful 을 연발했다 ㅋ 



     

    Love of my life




    내가 근래 본 떼창 중 제일 좋았다. 영상을 찍긴 했는데 엄청 흔들리고 내 목소리가 와장창 들어가서 ㅠㅠ

    영상을 찍으면 노래를 부르지 말아야 하는데 그러면 차라리 영상을 찍지않겠(...)

    그래서 검색해서 가져왔다. 나중에도 종종 생각날 것 같다. 

    중간에 영상에 프레디가 나올때는 정말 깜짝 놀랐다. 

    그 후에도 프레디 영상이 종종 나와 전반적으로 추모 공연같은 느낌이었다. 

    영상 출처: http://www.mgoon.com/ch/curry17/v/5836208 


    Under Pressure

    퀸 노래 중 가장 좋아하는 곡 중 하나여서 베이스 인트로만 가슴이 뛰었다. 다들 신나게 떼창. 

    으앙 내가 퀸이랑 이 노래를 같이 불렀다니 ㅠㅠ



     

    Radio GaGa

    정말로 아름다운 멜로디임 ㅠㅠ 공연중에 제일 좋았던 순간 중 하나이다. 


    Crazy Little Thing called Love

    유명한 곡인데도 이 곡도 퀸 노래인지 몰랐음;; 

    퀸 노래는 제목을 모르더라도 익숙해서 흥얼거릴 수 있는 곡들이 많았다.

    이 노래를 들으니 왠지 80년대가 떠올랐다. 영화에서 많이 사용되서인가. 

    노래를 듣기만 해도 특정 시대가 생각나는 곡을 만들다니 역시 대단하다.

     

    보헤미안 랩소디 

    영상속의 프레디와 무대위의 아담 램버트와 관객들이 하나되어 불렀다 ㅠㅠ


    이 곡을 마지막으로 퀸은 들어갔으나 관객들은 앵콜을 청하는 최고의 매너로 

    퀸을 다시 요청했다. 


    이심전심으로 다 함께 we will rock you 를 열창 한 것 ㅋㅋㅋ

    그러자 불이 꺼진 무대에서 드럼 연주가 으헉 

    그리고 we will rock you 공연이 시작되면서 이미 반쯤 정신을 놓았고 

    그리고 위 아 더 챔피언을 부르면서 정신을 차리자 이미 공연은 끝나있었다. 


    너무 만족스러워서 앵콜을 부르고 싶지 않은 기분은 정말 오랫만이였다. 


    좋은 공연이였고 다음에 내한하면 또 가고싶다. 그러나 와줄까나 ㅠㅠ

    다음에 내한하면 그때는 필히 앞자리에서 모든걸 영상으로 남기고 싶다 ㅠㅠ

    퀸 다시와요 ㅠㅠ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