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5 무도 가요제 장소와 시간 + 리조트 셔틀 증차 예정
    일상/TV 2015. 8. 8. 23:28
    반응형



    드디어 기다리던 무도 가요제 날짜와 장소가 나왔다 


    2015 무한도전 영동고속도로 가요제


    공연일시 : 2015-08-13 (목) 오후 8시

    공연장소 : 강원도 평창군 대관령면 알펜시아 스키점프



    그런데 장소가 평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뉴스에서 장소 스포당하긴 했지만 난 사실 믿지 않았다

    아니 믿고 싶지 않았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올해는 꼭 가려고 벼르고 벼르고 있었는데 

    평창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일단 네이버 지도에서 장소를 찾아보면..





    주위에 아무 것도 없음 





    범위를 넓혀봐도 리조트 숙소외에는 아무것도 없음 ㅋㅋㅋㅋㅋㅋㅋ
    버스 터미널에서도 멀고 셔틀버스도 하루에 한번이 다임 ㅋ

    혹시 몰라서 셔틀 시간 확인하러 갔더니 셔틀은 증차예정이라고 함 ㅠㅠ


    8/12일~13일 차량운행시간이 증차될 예정입니다

        출발 11시~14시, 귀가:22시30~23시
        월요일에 오픈 예정이오니 이용하실분은 월요일에 예약 부탁드립니다>
        증차될 출발지는 신촌 사당 종합운동장이 추가됩니다

    <출발지>
    명   동 : 명동역2번출구 프린스호텔 앞
     압구정 : 압구정 현대백화점옆 지상주차장(공영주차장)입구앞 도로변
     종합운동장 : 종합운동장역 7번출구(야구장안쪽으로) 직진 150m 전방 
     *출발 5분전까지 오셔서 보라색 경기고속 or 대원고속차량에 탑승하시면 됩니다
     미탑승시 따로 연락드리지 않습니다.
    * 예약접수후 미결제시 자동 예약취소 됩니다.



    셔틀은 그렇다 쳐도 숙소는 어쩌란 말인다 
    그리고 셔틀 귀가 시간이 11시면 
    광희 & 지디태양은 볼 수 있어도 
    마지막 무대인 도니& 혁오를 못보고 올텐데 ㅠㅠ

    일단 숙소는 월요일까지는 취소가능하다고 해서 
    알펜시아 리조트에 예약은 했는데 겁나 비쌈 ㅠ.ㅠ





    재작년 임진각 가요제 후기를 읽어보면서 일단 마음을 가라앉히고 
    올해 상황을 예상하려고 노력중이다 

    임진각 가요제 후기 요약
     
    - 교통상황( 대략 혼란의 도가니 ) 
    공연끝나고 주차장 빠져나가는데 한시간에서 두시간 걸림
    콜택시 전화 안받음
    대중교통 대란 
    줄설때에도 새치기 만연

    - 공연관람
    오전 10시쯤 가야 좌석에 앉을수 있음
    마지막 순서로 갈수록 사람들이 빠져나가서 보기 편함 (촬영은 12시쯤 끝남)   

    대부분 결론은 와서 좋긴했는데 다시 오지는 않을듯 이라 함 (...) 

    일단 후기도 더 읽어보면서 주말에 최종 마음 결정을 할 듯 ㄷㄷㄷㄷ


    이렇게 난관이 많은데도 가고싶은 생각이 계속 드는걸보면
    무도가 정말 요물이긴 한가보다 하하 ㅠㅠ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